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THE ALPHA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A/S 및 워런티 접수 방법 안내
작성자 더알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28 20:09: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5

더알파(THE ALPHA) 제품을 구입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A/S 및 워런티 접수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더알파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믿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제품별 보상 규정을 시행중입니다. 

자세한 보상기준은 제품별 상세페이지 하단 또는 고객지원, A/S 요청의 ‘A/S 워런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온라인 신청 및 택배 접수 (제품 및 A/S 등록 확인을 위한 별도의 인적사항 기재 메모 동봉 후 발송, 

택배사 송장에는 *** 모자이크 처리로 확인 불가함)만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불가합니다. 

A/S 시 발생하는 왕복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이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단종된 제품의 경우 보증서가 있더라도 보증 교환이 불가하며 파손 절번 분실, 임의 개조 또는 수리에 의한 제품의 하자, 소비자 과실로 인해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낚시 행위 이외의 행위에 의한 손상),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또는 이에 상응하는 재해에 의한 제품 하자인 경우 등에도 보증 처리가 불가 합니다.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이며 추가 발생되는 모든 A/S는 유상 처리 됩니다. 제품 사용전 제품보증서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S 및 보상 문의 : 인천시 계양구 효성동 567-6 3층 진명상사 (전화 : 070.4639.1560)

(업무시간 : AM10:00~17:00, 점심 12:0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